|
인터넷 캐시 삭제를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캐시 삭제
1) 엣지 창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4) 검색 데이터 - ‘지울 항목 선택’
5) 시간 범위 클릭, ‘모든 시간’ 선택
6) ‘지금 지우기’ 선택
2. 차시명 버튼 클릭으로 다음 교육 이동
1) 동영상 학습창 닫았다 켜기
2) 우측 차시명 하단의 학습 시간 확인
3) 학습 시간이 충족되었다면, 다음 차시의 차시명을 클릭하거나 우측하단의 ‘>’ 버튼 클릭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 3번과 4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인터넷 캐시 삭제를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캐시 삭제 (크롬)
1) 크롬 창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선택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5) 기간 클릭하여 ‘전체 기간’으로 선택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차시명 버튼 클릭
1) 동영상 학습창 닫았다 켜기
2) 우측 차시명 하단의 학습 시간 확인
3) 학습 시간이 충족되었다면, 다음 차시의 차시명을 클릭하거나 우측하단의 ‘>’ 버튼 클릭
상세 내용은 하단 첨부파일 2번과 4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알파에듀 교육 진행시 권장 브라우저는 Chrome(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조치 방법(windows10)
1. PC 화면 우측 하단 시계에 마우스 올린 후 우측 클릭
2. ‘날짜/시간 조정’ 선택
3. 설정 > 날짜 및 시간
1) 자동으로 시간 설정 : ‘켬’ 버튼 클릭
2) 시계 동기화 : ‘지금 동기화’ 버튼 클릭
상세내용은 하기 첨부파일 1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알파에듀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 에서 [Bad Request]버튼을 눌러 조치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 경로 : https://www.alpha-edu.co.kr/webuser/page/study_setting.html
조치 완료를 하였는데 해당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 055-255-63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을 참고하여 현재 PC 상태를 점검해 주세요.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알파에듀 고객상담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
|
'원격학습지원' - '원격학습지원신청'을 참고 바랍니다.
알파에듀 고객상담센터로 바로 연락 주시면 실시간 원격지원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