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TouchEn key, TouchEn nxKey 보안 프로그램이 본인인증시 한영 전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실 경우,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삭제하신 후 필요하실 때 다시 설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방법
윈도우 시작 > 설정 > 앱 > 설치된 앱 > TouchEn key 검색 > 삭제
삭제후 재부팅 과정을 통해 한영 전환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
|
인터넷 캐시 삭제를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캐시 삭제
1) 엣지 창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4) 검색 데이터 - ‘지울 항목 선택’
5) 시간 범위 클릭, ‘모든 시간’ 선택
6) ‘지금 지우기’ 선택
2. 차시명 버튼 클릭으로 다음 교육 이동
1) 동영상 학습창 닫았다 켜기
2) 우측 차시명 하단의 학습 시간 확인
3) 학습 시간이 충족되었다면, 다음 차시의 차시명을 클릭하거나 우측하단의 ‘>’ 버튼 클릭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 3번과 4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인터넷 캐시 삭제를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캐시 삭제 (크롬)
1) 크롬 창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선택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5) 기간 클릭하여 ‘전체 기간’으로 선택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차시명 버튼 클릭
1) 동영상 학습창 닫았다 켜기
2) 우측 차시명 하단의 학습 시간 확인
3) 학습 시간이 충족되었다면, 다음 차시의 차시명을 클릭하거나 우측하단의 ‘>’ 버튼 클릭
상세 내용은 하단 첨부파일 2번과 4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알파에듀 교육 진행시 권장 브라우저는 Chrome(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조치 방법(windows10)
1. PC 화면 우측 하단 시계에 마우스 올린 후 우측 클릭
2. ‘날짜/시간 조정’ 선택
3. 설정 > 날짜 및 시간
1) 자동으로 시간 설정 : ‘켬’ 버튼 클릭
2) 시계 동기화 : ‘지금 동기화’ 버튼 클릭
상세내용은 하기 첨부파일 1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문제 발생시 알파에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알파에듀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 에서 [Bad Request]버튼을 눌러 조치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 경로 : https://www.alpha-edu.co.kr/webuser/page/study_setting.html
조치 완료를 하였는데 해당 문제 발생시 고객센터 055-255-63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학습지원센터' - '학습환경설정'을 참고하여 현재 PC 상태를 점검해 주세요.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알파에듀 고객상담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
|
모사답안이란 수강생이 제출한 답안이 타 학습자의 답안 또는 인터넷 자료를 그대로 복사하거나, 일부 문장/문구를 변경하여 제출한 답안을 뜻합니다. 시스템 상 모사답안으로 확인된 후 튜터와 교육운영팀의 검토를 거쳐 모사답안이라 인정되는 경우 해당 문제는 0점 처리됩니다. |
|
|
시험 점수에 따른 재응시는 불가능합니다.
<재응시가 가능한 경우>
- 천재지변
- 본인의 결혼 및 가족의 상
- 병역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한 동원 소집된 사람
- 기타 PC 오류 ( PC오류의 경우 최종 시험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하였다는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면 종료일까지 1회 재응시 가능합니다.)
<재응시 가능 분야
- 레포트
- 최종시험 |
|
|
레포트는 선택사항으로 레포트가 있는 과정의 경우 레포트 점수가 10% 반영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