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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병원편

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병원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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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90,96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53,469 137,491 68,746 122,214 129,853 61,107

과정정보

학습대상
1. 의료기관 종사자
2. 병원서비스 종사자
학습목표
1. 내원한 환자의 진료 정보를 파악하고 진료를 하기 위한 접수, 응대, 배웅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2. 내원 전 및 내원 후 환자의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3. 병원의 편의 시설 관련 사항 및 관리와 환자의 위생 및 안전 관리와 병원 이미지 관리 등의 병원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4. 병원에 서비스 디자인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대기고객 관리하기
2회차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3회차 온라인 상담하기
4회차 전화 상담하기
5회차 진료 후 상담하기
6회차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7회차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8회차 예약일정 관리하기
9회차 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10회차 직원 CS 교육하기
11회차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12회차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13회차 안전 및 위생 관리
14회차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15회차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16회차 왜 병원에 디자인이 필요한가?
17회차 서비스 디자인
18회차 의료 서비스와 서비스 디자인
19회차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
20회차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21회차 서비스 인카운터와 서비스 매력 요소
22회차 중소 병원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23회차 중소병원 브랜딩 서비스 디자인(1)
24회차 중소병원 브랜딩 서비스 디자인(2)
25회차 중소병원 환경서비스 디자인(1)
26회차 중소병원 환경서비스 디자인(2)
27회차 중소병원 웨이 파인딩 디자인(1)
28회차 중소병원 웨이 파인딩 디자인(2)
29회차 중소병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1)
30회차 중소병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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