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럭셔리 디지털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럭셔리 디지털마케팅으로 내 브랜드 레벨업 시키기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16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 90% 60점 이상
교육비
50,49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9,594 40,896 14,138 36,352 32,314 18,176

과정정보

학습대상
1. 직원 및 관리자
2.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학습목표
1. 브랜드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2. 각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를 통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3. 모바일 쇼핑의 등장으로 변화된 브랜드 마케팅을 인문학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된다.
4. SNS마케팅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채널의 용어와 기능을 이해할 수 있다.
5. 인스타그램 운영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채널을 이해할 수 있게 된다.
6. 네이버 블로그 목표와 운영 방향성을 설정하고 네이버 블로그와 검색엔진 최적화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된다.
7. 카카오톡과 비즈니스 채널의 차이를 이해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설정할 수 있다.
8. 왜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는지,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성공적인 스마트스토어를 창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브랜드의 역사
2회차 브랜드와 인간
3회차 페이스북 마케팅 이해와 실전
4회차 반응하는 콘텐츠 전략
5회차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해와 실전
6회차 인스타그램 비주얼 스토리텔링
7회차 네이버 블로그 이해와 실전
8회차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실습과 활용
9회차 카카오톡 채널 이해와 실전
10회차 카카오톡 채널 활용
11회차 네이버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12회차 매출 향상을 위한 아이템 키워드 조사
13회차 온라인 판매 매출 공식
14회차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 노하우
15회차 스마트스토어 SEO와 상품명 키워드
16회차 마케팅 성공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과 디자인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