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90,96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9,096 171,864 38,192 152,768 114,576 76,384

과정정보

학습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담당 임직원
3. 전자상거래 담당자
학습목표
1. e-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과 파급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
2.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3.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최신 온라인 동향에 맞는 뉴미디어 매체를 분석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e-비즈니스가 뭐지?1
2회차 e-비즈니스가 뭐지?2
3회차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4회차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5회차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6회차 사업 기획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7회차 사업 기획2(판매계획 수립하기)
8회차 사이트 기획1(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
9회차 사이트 기획2(사이트 설계하기)
10회차 사이트 구축1(사이트 구축하기)
11회차 사이트 구축2(기초DB 구축하기)
12회차 사이트 운영1(시스템 관리하기)
13회차 사이트 운영2(외부시스템 연동하기)
14회차 고객 관리1(고객DB 관리하기)
15회차 고객 관리2(고객등급 관리하기)
16회차 사후 관리(판매후기 관리하기)
17회차 시장 환경분석1(시장환경 분석하기)
18회차 시장 환경분석2(경쟁사 현황 분석하기)
19회차 기술 동향 분석1(기술 동향 분석하기)
20회차 기술 동향 분석2(기술 동향 분석하기)
21회차 마케팅 관리1(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
22회차 마케팅 관리2
23회차 디지털 마케팅
24회차 SNS 광고 구조와 전략
25회차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26회차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27회차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28회차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29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마케팅 성과측정하기)
30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마케팅결과 활용하기)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