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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서비스전문가] 고객감동 CS 빌드업

[서비스전문가] 고객감동 CS 빌드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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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28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 - 100% 60점 이상
교육비
50,49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8,682 31,808 22,216 28,274 36,353 14,137

과정정보

학습대상
1. 고객서비스 및 영업 담당자
2. CS 및 고객접점 담당자
3. 위기관리 담당자
4. 사업부서 및 지원부서 담당자
학습목표
1. 고객경험(CX)기반의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관리할 수 있다.
2. 여정맵을 시각화하여 불만이 발생하는 맥락과 개선지점을 명확화할 수 있다.
3. 고객접점(MOT) 개념을 이해하고, Cycle을 파악할 수 있다.
4. 고객소통 스킬(경청, 호응, 설명) 기법을 체득하여 활용할 수 있다.
5.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6.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7. 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나만의 목소리를 가질 수 있다.
8. 강의, PT, 고객상담 등 모든 부분에 적용할 수 있는 최상의 목소리를 가질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고객서비스와 고객경험
2회차 니즈의 유형과 분석
3회차 고객경험에 대한 이해
4회차 고객경험관리 실제와 필수요소
5회차 페르소나 설정
6회차 시나리오 작성
7회차 고객 결핍의 원인과 개선
8회차 서비스방향 검증
9회차 서비스 트렌드
10회차 고객 만족 경영과 고객 접점(MOT)
11회차 [고객 소통 스킬(1)] 라포(신뢰 관계)형성
12회차 [고객 소통 스킬(2)] 경청과 질문 및 호응
13회차 [고객 소통 스킬(3)] 설명과 설득
14회차 [고객 소통 스킬(4)] 컴플레인 고객 응대
15회차 [고객 소통 스킬(5)] 고객 유형별 맞춤 응대
16회차 감정관리
17회차 서비스 환경 변화와 고객 이해하기
18회차 기본으로 돌아가라! 만족과 불만의 기본
19회차 불만 고객의 심리 이해 및 발생원인 탐색
20회차 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1) 책임자형, 억지형
21회차 불만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2) 정보형, 흥분형
22회차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1) 감정노동자보호 및 대응 기본 원칙
23회차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2) 유형에 따른 대응스킬
24회차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25회차 [목소리 이해] 목소리 문제의 올바른 이해
26회차 [호흡과 발성] 호흡과 발성의 원리 이해
27회차 [발성 실습] 목소리 문제 해결법
28회차 [호감도와 전달력 향상] 밝은 목소리의 놀라운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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