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목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차시정보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 2회차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 3회차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 4회차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 5회차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 6회차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 7회차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 8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 9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 10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 11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 12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 13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 14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 15회차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 16회차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