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목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차시정보
회차 |
학습내용 |
1회차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2회차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3회차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4회차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5회차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6회차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7회차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8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9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10회차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11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12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13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14회차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15회차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16회차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