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미래형 리더십 | 
                                                        
                                | 2회차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 
                                                        
                                | 3회차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 
                                                        
                                | 4회차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 
                                                        
                                | 5회차 |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 
                                                        
                                | 6회차 | 책임의식과 지식 | 
                                                        
                                | 7회차 |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 
                                                        
                                | 8회차 |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 
                                                        
                                | 9회차 |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 
                                                        
                                | 10회차 |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 
                                                        
                                | 11회차 |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 
                                                        
                                | 12회차 |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 
                                                        
                                | 13회차 |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 
                                                        
                                | 14회차 |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 
                                                        
                                | 15회차 |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 
                                                        
                                | 16회차 |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