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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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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16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71,06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3,502 57,558 19,897 51,163 45,479 25,581

과정정보

학습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미래형 리더십
2회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회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회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회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회차 책임의식과 지식
7회차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회차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회차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회차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회차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회차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회차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회차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회차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회차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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