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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고객만족을 위한 7가지 성공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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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29,58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24,621 104,959 36,283 93,297 82,932 46,648

과정정보

학습대상
영업, 기획 담당 종사자
기업/조직의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을 갖고자하는 마케팅 실무 담당(예정)자
학습목표
(고객관리 역량 증진) 매장 판매 과정에서 체계적인 고객정보관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상담 역량 증진) 고객 대화법을 활용하여 고객상황별 대응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고객 상담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판매촉진 역량 증진) SNS 활용 전략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매장 판매촉진계획을 수립 및 실행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역량 증진) 고객의 관심과 구매 유도를 위한 디스플레이 및 조명의 활용 계획과 레이아웃 및 상품 진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시대 패러다임 변화와 매장 고객 관리의 기초
2회차 재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고객 만족 서비스
3회차 독보적인 고객관계관리(CRM) 프레임워크
4회차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는 이상적인 고객 관리
5회차 매뉴얼 기반 전화 고객 응대의 기초 : 절차와 예절
6회차 고객 방문률을 높이는 상황별 음성 상담 서비스
7회차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한 고객 상담 품질 관리
8회차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시작, 용모와 복장매너
9회차 매력적인 영업사원의 셀프 체크리스트 엿보기
10회차 고객이 찾아오는 매장의 친밀감 유지 대화법
11회차 앞서가는 GO-TO 매장의 핵심 메시지 전달법
12회차 고객을 사로잡는 완벽한 대화의 기술
13회차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예측과 수요 관리
14회차 디지털 세대 고객 통찰과 니즈 분석 도구(Tool)
15회차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판매촉진 활동의 이해
16회차 매장 판매촉진의 바이블, 계획 수립과 활동 준비
17회차 판매촉진 솔루션 : ’무엇(What)’ 보다는 ’어떻게(How)’
18회차 스마트한 SNS 계정 운영으로 만드는 수익 구조
19회차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1. 구글
20회차 플랫폼 세계 입문, 구글 G.M.P 시스템의 이해
21회차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①
22회차 플랫폼 활용 기초, 구글 G.M.P 시스템의 구축 ②
23회차 매출을 10배 증가시키는 판매촉진 커뮤니케이션 part 2. 유튜브
24회차 시청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25회차 디스플레이와 비주얼 머천다이징(VMD)의 기초
26회차 고객의 발길을 붙잡는 디스플레이 색채계획
27회차 주목과 구매를 이끄는 디스플레이 조명계획
28회차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한 매장 연출법
29회차 오랫동안 사랑받는 매장의 레이아웃 포인트
30회차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품 진열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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