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
학습내용 |
1회차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2회차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회차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4회차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5회차 |
설득과 감성지능 |
6회차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7회차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8회차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9회차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10회차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11회차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12회차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13회차 |
전화 응대 기술 |
14회차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15회차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16회차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17회차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18회차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19회차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20회차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