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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
8차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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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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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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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13,365 | 13,365 | 16,038 | 10,692 | 21,384 | 5,346 |
회차 | 학습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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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
2회차 | 서비스의 이해 |
3회차 |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
4회차 | 고객의 이해 |
5회차 | 서비스의 회복 |
6회차 | 경청과 대화 |
7회차 | 매너와 첫인상 관리 |
8회차 | 고객 만족 성공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