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
8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9,891 | 16,839 | 11,762 | 14,968 | 19,246 | 7,484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
2회차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
3회차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
4회차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
5회차 |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
6회차 | 고객지향과 혁신 |
7회차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8회차 |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