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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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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8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26,73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9,891 16,839 11,762 14,968 19,246 7,484

과정정보

학습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목표
1.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회차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3회차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4회차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5회차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6회차 고객지향과 혁신
7회차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회차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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