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
30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17,494 | 74,576 | 25,780 | 66,290 | 58,925 | 33,145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문제행동이란 무엇일까요? |
2회차 | 영유아 문제행동지도 방법 |
3회차 | 기본생활 문제행동 |
4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식습관 |
5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청결 |
6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휴식과 공동생활 |
7회차 | 신체운동 발달 문제행동 |
8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영아의 운동 |
9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유아의 운동 |
10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건강 |
11회차 | 사회성 발달 문제행동 |
12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영아의 공격성/위축 단절 |
13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유아의 공격성 |
14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유아의 위축/단절 |
15회차 | 사례별 발달 지원하기: 유아의 갈등 유발 행동 |
16회차 | 영유아 정서문제행동 평가하기 |
17회차 | 아직은 혼자가 불안해요. |
18회차 | 나는 자꾸 화가 나요. |
19회차 | 나는 능력이 없어요. |
20회차 | 나는 두려워요. |
21회차 | 나를 인정해주세요. |
22회차 | 긍정적인 정서를 키워주는인성 지도 |
23회차 | 영유아 정서문제와 부모상담 |
24회차 | 영유아 언어발달문제 평가하기 |
25회차 | 나는 말을 잘 못해요. |
26회차 | 나는 잘못된 말을 써요. |
27회차 | 영유아 언어촉진을 위한 활동 계획하기 |
28회차 | 영유아 언어촉진을 위한 언어활동 지도 |
29회차 | 영유아의 인지발달 문제제행동 평가하기 |
30회차 | 놀이와 활동이 나아지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