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

회사에서 많이 쓰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92,07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9,207 82,863 73,656 18,414 36,828 55,242

과정정보

학습대상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학습목표
EC(전자상거래) 기반 기술 동향을 기반으로 e-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전자고객관리(e-CRM)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주문 처리, 공지사항 등록, 정산 관리와 같은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숏 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카카오톡(카카오 비즈니스), 틱톡 등의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1. 정보처리와 웹 2.0
2회차 EC기반 기술의 이해 part 2. 웹 서비스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3회차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의 기초
4회차 e-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경제
5회차 분야별 비즈니스 패러다임 동향과 대응
6회차 편리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의 다양성
7회차 e-서비스 체인 밸류 m소셜 O2O 커머스
8회차 e-비즈니스 전략과 모델의 기초와 산업
9회차 시장세분화 방식과 전략적 관리의 실제
10회차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시장 타겟팅
11회차 포지셔닝 전략의 이해와 브랜드 구축
12회차 협력과 통합의 프리즘 SCM, CRM, ERP
13회차 e-고객관계관리의 성공적 도입 전략
14회차 스마트스토어의 기초와 수익화 전략
15회차 스마트스토어 파워 셀러가 되는 방법
16회차 전자지불로 간편한 모바일 결제 관리
17회차 21세기, 콘텐츠 마케팅이 대세인 이유
18회차 콘텐츠로 스토리텔러가 되는 방법
19회차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들
20회차 카카오 메시지 도구 쓰임새와 활용 전략
21회차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1. 카카오톡 채널(플러스 친구)
22회차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종합 활용 매뉴얼 part 2.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메시지 광고
23회차 메시지 콘텐츠 기준과 한정판 메시지 작성법
24회차 구매 전환 효율 극대화를 위한 메시지 작성법
25회차 온택트 시대, 마음을 움직이는 메시지 작성법
26회차 숏 폼이 SNS 커뮤니케이션에 불러온 변혁
27회차 세로 스크린을 장악한 틱톡 플랫폼의 이해
28회차 틱톡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되는 방법
29회차 틱톡 광고와 비즈니스 전략 노하우
30회차 비주얼로 말하는 것의 3가지 우위성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