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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영업관리전문가] 영업기획, Field 영업, 영업상담

[영업관리전문가] 영업기획, Field 영업, 영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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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24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 - 100% 60점 이상
교육비
74,25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4,108 60,142 20,790 53,460 47,520 26,730

과정정보

학습대상
영업기획, 판매기획, 영업(지원)관리, 마케팅관리자 및 실무자
주도면밀하게 영업목표수립을 위한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싶은 팀장급 관리자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최우선 과제도출과 프로세스를 필요로 하는 실무자
Field 영업전략 및 지원부서 담당자
지속적 매출 창출을 위해 고객 상담스킬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학습목표
정량적인 수요예측 분석능력과 과학적 영업목표 수립능력을 개발할 수 있다.
체계적인 거시환경과 미시환경 분석을 통한 실행 가능한 영업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영업데이터 리터러시(Literacy) 기본역량개발로 영업기획과 제안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체계적인 Field 영업 체계수립을 통해 영업활동 품질을 제고할 수 있다.
Field 영업을 방해하는 허들 극복을 통해 영업 직무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다.
단순 제품설명 상담을 넘어 토털 솔루션 영업상담스킬을 함양할 수 있다.
체계적인 영업상담스킬 체득화를 통한 지속적 매출 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영업기획의 이해] 영업기획의 역할과 역량개발
2회차 [영업기획서 작성] 영업기획서 작성방법과 정보수집 조사방법
3회차 [조직구매 기본] 조직구매자 시장의 이해와 고객행동분석
4회차 [영업성과지표 분석] 재무제표를 활용한 법인정보 분석과 성과지표관리
5회차 [영업이익 계획 수립] 원가의 이해와 손익관리방법
6회차 [수요예측] 수요예측기법과 활용방법
7회차 [영업목표 수립] 영업목표 수립 방법과 달성전략
8회차 [영업전략 수립] 영업전략 수립 기법과 성과구조 분석
9회차 Field영업의 구분과 고객별 관리 방안
10회차 영업 단계별 니즈와 핵심 활동 관리
11회차 시장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활용
12회차 Field영업에 날개 달기
13회차 Field영업 첫 단계 무사히 넘기
14회차 본격 상담에서 성공 제안하기
15회차 고객의 마음을 얻는 영업 PT 스킬 업
16회차 고객을 주도하는 실전 윈윈 협상
17회차 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18회차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19회차 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20회차 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21회차 [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 열기
22회차 [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23회차 [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24회차 [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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