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학습목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차시정보
회차 |
학습내용 |
1회차 |
세일즈의 기회 |
2회차 |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
3회차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
4회차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
5회차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
6회차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
7회차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
8회차 |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
9회차 |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
10회차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
11회차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
12회차 |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
13회차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
14회차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
15회차 |
계약을 맺는 기술 |
16회차 |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
17회차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
18회차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
19회차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
20회차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