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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무조건 팔리는 세일즈 퍼포먼스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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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92,07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7,494 74,576 25,780 66,290 58,925 33,145

과정정보

학습대상
세일즈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 사원
학습목표
상품의 특성과 스토어를 분석하여 고객 니즈에 대한 상품 설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첫 고객 만남 전부터 사후관리까지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매출을 증대 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
매장 분위기 및 시각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과 디스플레이의 점검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상담 및 관계 관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2회차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3회차 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4회차 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5회차 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6회차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7회차 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8회차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9회차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10회차 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11회차 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12회차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13회차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14회차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15회차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16회차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17회차 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18회차 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19회차 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20회차 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21회차 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22회차 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23회차 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24회차 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25회차 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26회차 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27회차 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28회차 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29회차 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30회차 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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