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세일즈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 사원
                    학습목표
                    상품의 특성과 스토어를 분석하여 고객 니즈에 대한 상품 설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첫 고객 만남 전부터 사후관리까지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매출을 증대 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
매장 분위기 및 시각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과 디스플레이의 점검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상담 및 관계 관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고객만족과 고객경험 | 
                                                        
                                | 2회차 | 고객 경험 프로세스 디자인 : 온택트와 AB 전략 | 
                                                        
                                | 3회차 | 사랑받는 고-투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 4회차 | 매력적인 스토어로의 첫 걸음 | 
                                                        
                                | 5회차 | 미래로 가는 매입 전략과 재고 관리 | 
                                                        
                                | 6회차 | 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원 관리 시스템 | 
                                                        
                                | 7회차 | 세일즈 퍼포먼스에 전문성 입히기 | 
                                                        
                                | 8회차 | 고객을 유혹하는 첫인상 임팩트 | 
                                                        
                                | 9회차 |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소통 전략 | 
                                                        
                                | 10회차 | 공감에서 시작하는 친밀감 조성 전략 | 
                                                        
                                | 11회차 | 호감이 구매로 연결되는 세일즈 마법 | 
                                                        
                                | 12회차 |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일반 고객 관리 | 
                                                        
                                | 13회차 |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우수 고객 관리 | 
                                                        
                                | 14회차 |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상품의 가치화 | 
                                                        
                                | 15회차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1. 기능, 특성, 경쟁력 | 
                                                        
                                | 16회차 | 현장에서 바로 써먹는 상품 설명 매뉴얼 part 2. 사용법, 고객 체험 | 
                                                        
                                | 17회차 | 세일즈 고수의 고객 캐치와 대응 솔루션 | 
                                                        
                                | 18회차 | 세일즈 성공의 접점 : 고객지향성 & 유능성 | 
                                                        
                                | 19회차 | 고급 화술 전략 - 설득의 커뮤니케이션 | 
                                                        
                                | 20회차 | 세일즈력(力)을 끌어 올리는 특별한 비결 | 
                                                        
                                | 21회차 | 세일즈 비전을 담은 판매촉진 기획 과정 | 
                                                        
                                | 22회차 | 빛나는 성과로 보답하는 판매촉진 수행 과정 | 
                                                        
                                | 23회차 | 세일즈 시크릿 도구 : 긍정의 카피 | 
                                                        
                                | 24회차 | 주목받는 세일즈맨의 프레젠테이션 승부수 | 
                                                        
                                | 25회차 | 신뢰받는 세일즈맨의 구매 제안 승부수 | 
                                                        
                                | 26회차 | 세일즈의 끝은 또 다른 영업의 시작이다! | 
                                                        
                                | 27회차 | The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매장 연출 기법 | 
                                                        
                                | 28회차 | 매력도 수직 상승! 분위기 연출 노하우 | 
                                                        
                                | 29회차 | 구매율 수식 상승! 공간 연출 노하우 | 
                                                        
                                | 30회차 | 스토어 아이덴티티로 만드는 브랜딩 파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