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16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 90% 60점 이상
교육비
50,49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9,594 40,896 14,138 36,352 32,314 18,176

과정정보

학습대상
1.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목표
1.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2.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2회차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회차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4회차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5회차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6회차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7회차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8회차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9회차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10회차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11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12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13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14회차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15회차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16회차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