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92,07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7,494 74,576 25,780 66,290 58,925 33,145

과정정보

학습대상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학습목표
1. 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2. 전자정부,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
3. 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
4.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e-비즈니스 산업
2회차 기술의 발전과 e-비즈니스 세일즈 유형의 변화
3회차 e-비즈니스 환경 part 1. 전자정부와 핀테크
4회차 e-비즈니스 환경 part 2. 소셜미디어와 공유경제
5회차 e-비즈니스 환경 part 3.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6회차 e-비즈니스 정보기술의 흐름과 다양한 시스템
7회차 인터넷 쇼핑몰 운영, 대박과 쪽박의 원인
8회차 사례로 분석하는 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뉴얼
9회차 (Step1)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 환경 분석법
10회차 (Step2)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세분화
11회차 (Step3) 일사천리 e-비즈니스! 고객세분화
12회차 마케팅과 e-비즈니스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13회차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1. 브랜드 및 서비스 관리
14회차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2. 신제품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
15회차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가격 전략
16회차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유통 전략
17회차 고객에게 사랑받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18회차 퀴즈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마케팅의 세계
19회차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운영 스킬
20회차 페이스북 목표별 타깃팅과 관리자 계정 만들기
21회차 페이스북 광고 제작 워크 플로 따라하기
22회차 인(人)스타(★)그램 : 사람들이 반짝이는 무대
23회차 매출 상승곡선!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환경 설정
24회차 세대大통합! 인스타그램 인기 콘텐츠 만들기
25회차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준비 A to Z
26회차 캔버스를 활용한 e-비즈니스 사이트 개발 계획
27회차 상품 판매 사이트를 결합한 e-비즈니스의 실제
28회차 매력 넘치는 SNS 마케팅 디자인 노하우
29회차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1. 설치와 기본 기능
30회차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2. 레이어와 보정 기능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