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2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62,37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6,237 56,133 12,474 49,896 37,422 24,948

과정정보

학습대상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목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2회차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3회차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4회차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5회차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6회차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7회차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8회차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9회차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10회차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11회차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12회차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13회차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14회차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15회차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16회차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17회차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18회차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19회차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20회차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