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
8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 | |
수강신청기간 | 2024-08-30 ~ 2024-08-30 | 학습기간 | 2024-08-30 ~ 2024-12-20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다양한 Consumer의 시대 |
2회차 | CXM과 브랜드의 성장 |
3회차 | 오프라인 매장의 CXM |
4회차 | 매장 직원의 CX 필수역량 |
5회차 |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1. 응대프로세스 |
6회차 |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2. 단계별 상세 |
7회차 | 블랙컨슈머 CX 관리전략 |
8회차 | Store CX-Manager 자기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