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EDU

수강방법 및 유의사항
메인

교육과정안내

과정명 바우처_Store CXM전략

바우처_Store CXM전략

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8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
수강신청기간 2024-08-30 ~ 2024-08-30 학습기간 2024-08-30 ~ 2024-12-20
교육비
26,730
결제금액
26,730

과정정보

학습대상
오프라인 매장 샵매니저 및 임직원
패션직종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Store CX-Manager로서 시야를 넓히는 방법과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방법을 알고 현업에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있다.
전문적인 업무지식으로 CX-Manager의 실행 포인트를 알고 업무성과를 이룰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다양한 Consumer의 시대
2회차 CXM과 브랜드의 성장
3회차 오프라인 매장의 CXM
4회차 매장 직원의 CX 필수역량
5회차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1. 응대프로세스
6회차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2. 단계별 상세
7회차 블랙컨슈머 CX 관리전략
8회차 Store CX-Manager 자기개발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