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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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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29,58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24,621 104,959 36,283 93,297 82,932 46,648

과정정보

학습대상
1. (거시) 정보통신, 정보기술 영업 분야 실무자
2. (미시) 조직의 IT기술영업 담당자
3. (타깃) 시장 및 기업 분석, 고객 상담 등 세일즈 관련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학습목표
1. IT 기술 관련 전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고객지향적 세일즈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3. 업무에 효율성을 높이는 조직 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4. 시장, 영업 목표, 고객을 타겟팅한 결과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디지털 혁신 시대, 시장 환경 분석
2회차 시장 진입을 위한 IT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 분석
3회차 인공지능 테크놀로지와 시장 환경 분석
4회차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한 시장환경 분석
5회차 기술영업의 기초와 관계지향성의 이해
6회차 IT 영업사원의 마인드 셋
7회차 논리적 사고로 전달하는 비즈니스 메시지
8회차 IT 비즈니스의 전달력을 높이는 문서 작성 실무
9회차 임팩트있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실제
10회차 IT 기술영업 준비를 위한 회의 지침과 기법
11회차 VUCA 시대, 개인과 조직의 현명한 의사결정 기법
12회차 일체감과 자율성으로 실행되는 팀 빌딩
13회차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 만들기
14회차 벤치마킹을 통한 긍정적 조직문화 만들기
15회차 IT 기술영업을 위한 단계별 지침서
16회차 IT 미래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선정하기
17회차 IT 기술 영업 목표 설정과 고객 세분화
18회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시장 선정하기
19회차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역량 구축
20회차 기술수용 주기를 활용한 차별화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
21회차 DB 영업 전술과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2회차 전사 전략 기반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3회차 창조적 사고 기반 IT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4회차 IT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는 가격 전략 수립하기
25회차 S/B기업의 스마트한 가격 전략 수립하기
26회차 IT 세일즈 협상, 숙련된 테크닉의 중요성
27회차 IT 기술 협력 파트너로서의 고객 재발견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28회차 고객사 정보 조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영업 목표 설정하기
29회차 IT 기술영업의 돌발 이슈 해결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30회차 IT 기술영업의 고객사 리스크 관리와 사업수행 지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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