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 학습시간 | 
                                            8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 2,673 | 24,057 | 5,346 | 21,384 | 16,038 | 10,692 | 
| 회차 | 학습내용 | 
|---|---|
| 1회차 | 오프라인 매장 Insight | 
| 2회차 | Financial_숫자로 읽는 Sales story | 
| 3회차 | Financial_ISP와 Outbound 영업 | 
| 4회차 | Customer_Store CX 실천 | 
| 5회차 | Customer_고객관리 전략 | 
| 6회차 | Operation_Market sensing과 매장 운영 | 
| 7회차 | People_ 인력관리 | 
| 8회차 | Operation_Biz-communic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