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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시간 | 
                                            8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 2,673 | 24,057 | 5,346 | 21,384 | 16,038 | 10,692 | 
| 회차 | 학습내용 | 
|---|---|
| 1회차 | 다양한 Consumer의 시대 | 
| 2회차 | CXM과 브랜드의 성장 | 
| 3회차 | 오프라인 매장의 CXM | 
| 4회차 | 매장 직원의 CX 필수역량 | 
| 5회차 |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1. 응대프로세스 | 
| 6회차 |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2. 단계별 상세 | 
| 7회차 | 블랙컨슈머 CX 관리전략 | 
| 8회차 | Store CX-Manager 자기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