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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내일배움_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내일배움_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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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16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80%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04,720
결제금액
47,130

과정정보

학습대상
1.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교재정보
교재명 : [참고도서] 디지털 고객은 무엇에 열광하는가
출판사 : 올림
저 자 : 장정빈
교재비 : 22000원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회차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회차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4회차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5회차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6회차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7회차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8회차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9회차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10회차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11회차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12회차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13회차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14회차 디지털로 넛지하라
15회차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16회차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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