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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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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21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65,34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24,176 41,164 28,750 36,590 47,045 18,295

과정정보

학습대상
고객접점의 모든 직원
경영 및 기획 관련 부서 실무자
서비스경영자격(SMAT) 자격과정 취득 대상자
학습목표
비즈니스 응대 방법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경영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고객별 응대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오리엔테이션, 매너와 에티켓의 이해
2회차 비즈니스 응대(1)
3회차 비즈니스 응대(2)
4회차 전화응대 매너
5회차 글로벌 매너
6회차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1)
7회차 이미지 메이킹의 개념 이해(2)
8회차 이미지 메이킹(1)
9회차 이미지 메이킹(2)
10회차 고객에 대한 이해
11회차 고객의 구매 행동 이해
12회차 고객성격유형에 대한 이해
13회차 고객의 구매 의사과정
14회차 고객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15회차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6회차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1)
17회차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2)
18회차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9회차 회의기획과 실무
20회차 의전기획과 실무
21회차 마이스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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