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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시간 | 
                                            14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 9,240 | 83,160 | 18,480 | 73,920 | 55,440 | 36,960 | 
| 회차 | 학습내용 | 
|---|---|
| 1회차 |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가 차별화다 | 
| 2회차 |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 
| 3회차 |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 
| 4회차 |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 
| 5회차 |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 
| 6회차 |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하라 | 
| 7회차 | 의료접점의 환자경험을 관리하다 | 
| 8회차 |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 
| 9회차 |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 
| 10회차 |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 
| 11회차 |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 
| 12회차 | 넛지로 설득하라 | 
| 13회차 |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 
| 14회차 |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