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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안내

과정명 환자의 경험을 디자인 하라, 병원CS

환자의 경험을 디자인 하라, 병원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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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14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92,40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9,240 83,160 18,480 73,920 55,440 36,960

과정정보

학습대상
- 보건∙의료 분야 종사자(의사/간호사/원무과 및 행정직원 등)
- 환자 및 고객 접점에서 소통을 원활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담당자 및 전 임직원
- 의료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하고자 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목표
1. 병원 환경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중요성과 새로운 서비스트렌드를 통해 고객가치 창충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할 수 있다.
2. 병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환자경험관리(CEM)의 본질을 이해하여 병원에 특화된 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병원 현장의 서비스 사례를 통하여 매출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가 차별화다
2회차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3회차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4회차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5회차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6회차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하라
7회차 의료접점의 환자경험을 관리하다
8회차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9회차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10회차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11회차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12회차 넛지로 설득하라
13회차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14회차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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