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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
14차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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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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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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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9,240 | 83,160 | 18,480 | 73,920 | 55,440 | 36,960 |
회차 | 학습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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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가 차별화다 |
2회차 |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
3회차 |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
4회차 |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
5회차 |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
6회차 |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하라 |
7회차 | 의료접점의 환자경험을 관리하다 |
8회차 |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
9회차 |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
10회차 |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
11회차 |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
12회차 | 넛지로 설득하라 |
13회차 |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
14회차 |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