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 학습시간 |
20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 6,237 | 56,133 | 12,474 | 49,896 | 37,422 | 24,948 |
| 회차 | 학습내용 |
|---|---|
| 1회차 | 품질경영 |
| 2회차 | 품질전략수립 |
| 3회차 | 품질정보관리 |
| 4회차 | 서비스 품질관리 |
| 5회차 | 사내표준화 체계정립 |
| 6회차 | 사내표준화 작성 및 관리 |
| 7회차 | 품질코스트관리 |
| 8회차 | 품질변수 설정과 파라미터 설계 |
| 9회차 | 중점관리항목 선정과 관리도 작성 |
| 10회차 | 품질검사실시 |
| 11회차 | 측정기 관리하기 |
| 12회차 | 협력사 선정 |
| 13회차 | 협력사 평가 |
| 14회차 | 품질보증체계확립 |
| 15회차 | 신뢰성관리 |
| 16회차 | 품질경영상 |
| 17회차 | 안전 품질관리 |
| 18회차 | 품질경영혁신활동 |
| 19회차 | 고객불만 파악과 시정조치 |
| 20회차 | 3정5S활동과 자주보전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