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과정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학습시간 |
20차시
|
학습방법 구분 |
|
||
---|---|---|---|---|---|
수료기준 | 진도율 | 중간평가 | 과제 | 최종시험 | 총점 |
- | 10% | 10% | 80% | 60점 이상 |
우선지원기업 | 중소기업 | 대기업 | |||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기업부담금 | 환급금 |
23,077 | 39,293 | 27,443 | 34,927 | 44,907 | 17,463 |
회차 | 학습내용 |
---|---|
1회차 | 전략경영의 출발 |
2회차 | 4차산업혁명과 비즈니스 혁신 |
3회차 | 뉴노멀의 확산과 전략경영 |
4회차 | 거시환경과 분석 |
5회차 | 산업구조 분석 |
6회차 | 경쟁기업 분석 |
7회차 | 시장과 고객 분석 |
8회차 | 내부환경 분석과 가치사슬 |
9회차 | 경쟁우위 창출과 강화 |
10회차 | SWOT 분석과 핵심역량 |
11회차 | 전략 설계와 실행 |
12회차 | 전략 실행의 정렬 |
13회차 | 전략 실행력 유지와 관리 |
14회차 | 산업구조 리딩의 디지털전략 |
15회차 | 디지털 혁신의 경쟁전략 |
16회차 | 다각화 전략 |
17회차 | 뉴노멀 시대의 신사업 전략 |
18회차 | 개방형 혁신의 플랫폼 전략 |
19회차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20회차 | 뉴노멀 가속화 대응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