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1. 비즈니스 매너를 갖춰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임직원
2.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3. 해외 출장 및 협업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을 갖추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목표
1.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의 필요성과 구체적인 방법을 학습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완성할 수 있다.
2. 국가별 문화 차이를 이해하고 최적의 국제 비즈니스 매너를 함양하여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갖출 수 있다.
3. 비즈니스 미팅, 사무실 에티켓, 온라인 소통 매너 등 현실적인 비즈니스 상황 속 바람직한 자세를 갖추어 업무성과와 팀워크를 높일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
학습내용 |
1회차 |
매너가 프로를 만든다! 비즈니스 마인드셋 만들기 |
2회차 |
따뜻한 비즈니스를 위한 의전의 모든 것 |
3회차 |
센스 있는 방문자 맞이 & 에스코트 매너 |
4회차 |
알아두면 똑똑해지는 비즈니스 자리 예절 |
5회차 |
첫인상의 힘! 올바른 비즈니스 인사법 |
6회차 |
성공을 부르는 상호 소개 & 미팅 매너 |
7회차 |
마음을 얻는 비즈니스 대화의 기술 |
8회차 |
직장인 필수! 반드시 알아야 할 복장 & 연락 매너 |
9회차 |
공감 백배! 서로를 배려하는 오피스 에티켓 |
10회차 |
원팀 파워! 팀워크를 높이는 오피스 매너 |
11회차 |
역할에 따른 비즈니스 다이닝 매너 |
12회차 |
맛있는 비즈니스를 위한 테이블 매너 |
13회차 |
분위기를 이끄는 비즈니스 와인 에티켓 |
14회차 |
핵심만 쏙! 당당한 비즈니스 출장 매너 |
15회차 |
이것만 알면 글로벌 인재! 국가별 매너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