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정보
학습대상
-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1.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개인의 역량에 맞춰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3.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차시정보
회차 |
학습내용 |
1회차 |
미래를 위한 준비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2회차 |
자기 주도 리더십 시대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3회차 |
창의성과 신뢰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4회차 |
전략적 안목과 변화주도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5회차 |
휴먼 스킬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6회차 |
도전과 결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7회차 |
의지와 비전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8회차 |
계획과 우선순위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9회차 |
인간관계와 신뢰쌓기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0회차 |
의사소통과 혁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1회차 |
변혁적 삶 1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2회차 |
변혁적 삶 2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3회차 |
내 삶의 소중한 것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4회차 |
생산적인 하루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5회차 |
방해 요소의 극복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16회차 |
고객을 생각하는 영업으로의 변화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