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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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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30차시
학습방법 구분
PC Mobile
수료기준 진도율 중간평가 과제 최종시험 총점
- 10% 10% 80% 60점 이상
교육비
190,960
우선지원기업 중소기업 대기업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기업부담금 환급금
19,096 171,864 38,192 152,768 114,576 76,384

과정정보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차시정보
회차 학습내용
1회차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회차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회차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회차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회차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회차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회차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회차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회차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회차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회차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회차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회차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회차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회차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회차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회차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회차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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